2022/12/02 5

"헤어졌다" 현아·던 결별…6년 열애 마침표

공개 열애를 해온 가수 현아와 던이 결별했다. 현아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어졌다"며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남겼다. 이어 "항상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2016년부터 교제해온 두 사람은 2018년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적으로 연인 관계를 이어왔다. 함께 작업한 앨범을 발표하기도 한 현아와 던은 각자의 몸에 커플 타투를 새기고 공연 중 무대 위에서 입맞춤을 하는 등 당당하게 서로에 대한 애정을 보여왔지만 6년 만에 열애의 마침표를 찍었다.

직썰pick 2022.12.02

[직썰CEO] 제8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에 정현식 현(現) 협회장 선출

프랜차이즈協 제3차 대의원총회서 의결…“협회 기반 강화 및 올바른 산업발전 노력할 것”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동반성장을 이끌어 갈 제8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으로 정현식 현 협회장(63)이 선출됐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이하 협회)는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강서구 ‘2022년 제3차 대의원총회’에서 제8대 협회장 선거를 실시한 결과, 단독 후보로 입후보한 정현식 현 협회장이 선출됐다고 밝혔다. 정현식 당선인은 당선 소감을 통해 “지난 3년간 우리 산업과 협회에 많은 위기와 변화가 있었으나, 회원 여러분들의 지혜와 땀으로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었다”면서 “다시 한 번 회원 여러분들께서 맡겨 주신 중차대한 소임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협회 기반을 튼튼히 하고 우리 프랜차이..

직썰pick 2022.12.02

방탄소년단 RM 오늘(2일) 오후 2시 솔로 앨범 'Indigo' 발매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이 첫 공식 솔로 앨범 'Indigo'를 발매한다. RM은 2일 오후 2시 'Indigo' 전곡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2018년 10월 공개된 믹스테이프 'mono.' 이후 약 4년 만에 내놓는 개인 음반이다. RM은 그간 달라진 성향,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mono.' 전반에 깔렸던 흑백 분위기와 대비되는 인디고를 선택해 앨범에 입혔다. 앞서 SNS에 공개된 'Indigo' 포토에서 데님 팬츠와 셔츠 복장의 RM 옆에 놓인 의자에 옷이 쌓여 있고, 벽에는 RM이 평소 존경하는 고(故) 윤형근 화백의 '청색'이 걸려 있다. 음악과 미술을 잇는 앨범임을 암시했다. RM은 'Indigo' 전곡의 작사, 작곡부터 앨범 콘셉트 및 디자인, 구성, 뮤직비디오 기획에 이르기까지 작..

직썰pick 2022.12.02

[단독] DB손보, '백내장·하이푸·요양병원' 보험금 심사팀 신설…깊어지는 '고객 근심'

DB손해보험이 지난해 말 백내장·하이푸 수술 및 요양병원 치료와 관련해 보험금 지급 전문 심사팀을 신설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국내 5대 손해보험사 중 해당 보험금 지급 전문 심사팀을 추가적으로 신설한 것은 1년이 흐른 현재까지 DB손보가 유일하다. 전문 심사팀 신설 이전보다 관련 보험금을 받기가 한층 까다로워졌을 것이란 우려와 함께 약관상의 보험금 지급을 기다리는 DB손보 고객들의 근심이 깊어질 전망이다. 1일 직썰 취재에 따르면 DB손보는 지난해 12월 자회사 DB CAS손해사정에 백내장·하이푸·요양병원과 관련된 보험금 지급 심사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심사팀을 꾸렸다. 이는 기존 손해사정의 보험금 지급 심사팀 내 중복의 심사팀이 아닌, 따로 분리돼 운영되는 특정 부문 전담 심사팀이다. DB손보 관계..

직썰pick 2022.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