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pick

방탄소년단 뷔, 박효신과 이틀 간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

직썰 2022. 9. 27. 22:13
방탄소년단 뷔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별이 빛나는 밤에'에 스페셜 DJ로 출연한다.

27일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제작진은 이날부터 이틀간 뷔와 가수 박효신이 해당 프로그램 스페셜 DJ를 맡는다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다.

 

기존 DJ 김이나는 같은 날 "내가 없는 빈자리가 너무 꽉 차다 못해 찢겨지고 있는것 같지만"이라며 스페셜 DJ를 소개했다.

 

김이나는 지난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휴가를 보낸다.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매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