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되는 습관, 페이북’ 슬로건 제정 통해 일관성 있는 브랜드 경영활동 전개 공로 인정
BC카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이 15일 노보텔 엠배서더 강남에서 개최된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창의적인 브랜드 경영으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정부 포상이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매년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한다.
BC카드 페이북은 올해 ‘부자되는 습관, 페이북’ 슬로건을 제정하고 생활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BC 자체발급카드인 ‘바로카드’ 브랜드를 신규 개설하고 페이북 웹사이트를 리뉴얼해 페이북 브랜드를 일관성 있게 경영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어 KT그룹의 ESG경영 실천 일환으로 ▲지역 사회 소비 활성화 ‘착한태그’ 캠페인 시행 ▲브랜드 캐릭터 활용 친근한 이미지 형성 등 지자체 및 고객과 활발히 소통한 점도 수상에 기여했다.
이번 수상에 더해 페이북은 지난 11월부터 현재까지 웹어워드코리아, 스마트앱어워드, 국가서비스대상 등 총 7개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등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직썰pi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르헨티나, 승부차기 끝에 프랑스 꺾고 월드컵 우승…메시 골든볼 (0) | 2022.12.20 |
---|---|
CJ CGV, 삼성동서 첫 '미디어아트 전시' 연다 (1) | 2022.12.20 |
KT, 뉴빌리티와 '실외 자율주행 로봇' 사업화 업무협약 체결 (0) | 2022.12.17 |
이승기 "후크, 일방적으로 사건 매듭 시도…정산금 전액 기부할 것" (0) | 2022.12.17 |
[권오철의 금융직썰] 손태승 회장, 전사(戰士)의 심장이 필요하다 (0) | 2022.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