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pick

이디야커피, '흑임자크림 라떼' 출시 3주 만에 20만잔 판매

직썰 2022. 11. 17. 15:45
흑임자 음료 2종.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 25일 선보인 '흑임자크림 라떼' 2종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겨울을 앞두고 흑임자를 활용한 흑임자크림 라떼, 흑임자크림 카페라떼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출시 이후 일 평균 1만개 가량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흑임자크림 라떼는 고소한 흑임자에 이디야만의 크림을 올려 쌀쌀한 날씨 부드럽게 즐기기 좋다. 흑임자크림 카페라떼는 달콤한 연유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달콤 쌉쌀한 맛이 특징이다. 또 흑임자 크림을 가득 올리고 흑임자 고물 또한 더해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이번 시즌 음료와 함께 선보인 겨울철 대표간식 ‘흑임자 붕어빵’ 2종도 출시 3주만에 13만개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흑임자 붕어빵 2종은 ▲흑임자 팥붕어빵 ▲흑임자 슈크림붕어빵 등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부쩍 추워진 날씨에 고소한 흑임자를 활용한 음료와 붕어빵이 고객들에게 좋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해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