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pick

해맞이도 럭셔리…아난티 코브, "인피니티풀에서 해돋이 감상, 떡국까지"

직썰 2022. 12. 29. 01:18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 해돋이 이벤트’ [아난티]
 아난티 코브는 새해를 맞아 온천을 즐기며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워터하우스 해돋이 이벤트’를 오는 1월 1일 진행한다.

아난티 코브의 ‘워터하우스 해돋이 이벤트’는 고객이 더욱 희망차고 낭만적인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새해 첫날 오전 6시 30분에 워터하우스를 특별 오픈하고, 야외 노천탕에서 수면 위로 해가 솟아오르는 환상적인 일출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전 8시부터는 워터하우스 내 자리한 워치유어스텝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떡국을 판매한다.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 해돋이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난티 관계자는 “밝고 희망찬 2023년 새해 첫날, 고객이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해돋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난티 코브의 워터하우스는 전체 약 2,000평 규모로 실내 공간만 1,400여 평에 이르는 수영장이다. 지하 600m에서 하루 1,000톤씩 뿜어져 나오는 천연 온천수로 운영된다. 특히, 인피니티 풀 노천탕은 바다와 맞닿은 듯한 따뜻한 풀 안에서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기 좋아 인기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